※ 안내: 오피스 2007이상의 버젼을 사용하셔야 카메라 기능을 통해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음
1. 접수창 시트 - 자료를 등록하고 접수현황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으며, 교무실에 전달할 자료를
생성할 수 있음.
2. 접수대장 시트 - 엑셀 유저폼에서 입력한 자료가 저장되는 공간으로 미등록학교나 중복등록,
전형료 미납여부를 파악할 수 있음.
3. 검증-1 시트 - 현재 경상북도내 중학교를 등재하여 학교별로 지원현황을 검증하는 역할을 함.
4. 검증 시트 - 고입원서접수를 운영함에 필요한 값들을 모아둔 시트임
5. 추출 시트 - 인쇄를 위해 선택했던 값들이 잠시 기록되는 공간으로 자동 매크로에 활용되니
임의 수정을 하면 인쇄에서 오류가 발생됨.
6. 접수증 시트 - 기본 접수증 양식이며, 유저폼과 연동되어 숫자가 자동 기입되어 출력됨.
7. 교무실-1,2,3 시트 - 교무실에 제출하기위한 자료가 생성되는 시트.
8. 작업창 시트 - 교무실 제출시트의 값을 계산하기위한 시트.
9. 작업내역 시트 - 고입원서접수를 만드는과정에 변경된 사항을 기록하는 공간.
10. 자료 입력전 설정방법: 접수창에서 접수인원과 전형료, 접수대장에서 필요한 행을 드래그로
생성함. (중복자료 검증 및 미등록학교 파악을 쉽게하기위한 조치)
11. 자료 입력방법: 접수창에서 자료입력 버튼을 누른후 유저폼에서 자료를 등록.
입창창에서 자료를 등록하고 추가입력창에서 반/번/생년월일을 추가 기입가능,
추가입력방법을 리스트박스에서 선택 또는 스핀방식으로 입력
찾기 기능에서 이름 일부를 입력해도 검색됨, 접수증 출력은 아래 번호를 입력
후 출력
접수증 일괄출력은 출력할 범위를 일괄선택하여 즉시출력/ 대화상자를 통해
출력하는 기능 제공
12. 교무실 제출기능: 석차순 원서접수대장, 학교별 지원현황, 점수분포표 3종의 시트를 생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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