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섹터 발생 HDD)
(새로 교환받은 HDD)
아침에 배드섹터가 있는 640GB HDD를 교환받고자 아치바코리아에 전화했지만 출근시간인 오전 10시 이후에도 통화가 힘들었다..
바로 명정보기술로 전화를 걸어 무상보증기간 안의 HDD가 있는데 교환이 가능한지 물어보니 제품의 시리얼넘버(S/N)를 불러달라고해서
알려줬더니 기간안에 있으니 교환할 수 있단다. (마침 복구센터에 교환품이 있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물어보던게 저 아치바 태그가 열쇠인데, 처음 새 제품은 아치바코리아의 영문명인 'ACHEIEVA'가 흰색 글씨로 되어있다.
하지만 교환받은 새 제품은 검정색 글자로 바뀐 스티커를 붙여주던데 나중에 또 고장시 교환은 되지만 그때는 리퍼 제품으로 교환이
된다고한다.
삼성 HDD교환품과는 다르게 새 제품으로 바꿔줘서 기분은 좋았지만 이왕이면 조금더 튼튼한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
p.s 예전에 삼성에서 교환받았던 리퍼제품은 한달 뒤 인식불가;; 그냥 본체에 연결해 사용했었는데.. 뭥미?
'하드웨어 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인치 구형LCD 고치기 프로젝트 - 인버터 수리 (0) | 2010.10.05 |
---|---|
시게이트 하드디스크 데이터복구 하다 - 명정보기술 (0) | 2010.08.10 |
펌) LG파워콤 엑스피드 광랜에서 애니게이트 RG-3000A 유무선 공유기의 (0) | 2008.09.17 |
ECS RC410L-800M V2.0 CPU 쿨러 저항 달기 (0) | 2008.08.18 |
다이렉트 랜 케이블 만들기 (0)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