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잡생각

최악의 서비스 데이콤 웹하드 - 환불에 관한 안내문이 없음

울스 2009. 9. 28. 12:56

 지인의 부탁으로 내 웹하드를 잠깐 사용했다.

지난번 사용 후 결제를 하지 않아 기한도 만료되고, 용량도 부족해서 울며겨자먹기로(?!)

9월 말까지는 또 결제가 안되고 해서 10월 31일까지, 그리고 용량도 기존 용량에서 증가시켰다.

 

그런데... 다른 방법으로 파일전송을 했다며 웹하드를 사용하지 않게되었다.

급히 결제취소나 환불에 관해 찾아봤지만 고객센터에도 '환불'에 관한 정보는 얻을 수 없었다.

 

결국 업무때문에 한 일주일가량 지나고 난뒤 그래도 아직 10월이 안되었다는 희망으로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를 하니 다음날 바로 답변이 왔다...

(처음에는 오~ 빠른데^^ 하며 중간쯤 읽다가, 뭐야 당일 취소밖에 안된다고 -_-;;)

 

▷ 이메일 전문 (본인 문의글은 편집)

 

 ▷ 고객센터에서 환불이나 취소로 검색해봤다..

 

▷ 어디에서도 관련 정보는 없었다. 

 

▷ 회원 가입 및 탈퇴 처리 

 

▷  회원정보변경

 

▷  이용요금 결제 

 

 ▷ 서비스운영방침

 

 메일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연락을 했지만, 당일(18일)이 지났기때문에 절대로 환불이 안된다는 식으로 이야기 한다.

오래통화해봤자 애궂은 상담원만 괴로울 것 같아서 환불에 관해 QnA에 추가하라는 말만 남기고 끊었다

괜히 대기업이겠는가? 환불도 하나의 절차라 구비할 서류도 많고.. 만약 된다고 해도 서류 작성하고 하는데만 하루다 보내겠다;;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나서도 씁쓸하기만한 하루다...